본문 바로가기
건강정보 모음

불나는 꿈 해몽, 불나는 장소와 상황별 해몽 총정리

by 제이먼 2022. 1. 23.
반응형

안녕하세요? 제이먼입니다.

 

이번 시간에는 불나는 꿈들의 해몽을 장소와 상황별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 

불나는 꿈 해몽

 

집에 불나는 꿈, 우리 집에 불나는 꿈

 

집에서 나는 불은 재물을 뜻합니다.

 

따라서 크기가 크면 클수록 재물이 많이 들어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.

 

그렇기 때문에 갑작스런 재물이 들어오거나 목돈이 생기는 꿈입니다.

 

집에 불지르는 꿈

 

내가 불을 지르는 것은 명예와 지위가 상승하는 꿈입니다.

 

타인이 나의 집에 불을 지르는 것은

 

협력자나 조력자가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.

 

따라서 불을 지르는 꿈은 좋은 징조에 속합니다.

 

부엌에서 불나는 꿈

 

부엌에서 불이 나는 꿈은 두 가지 해석을 할 수 있습니다.

 

첫 번째는 가정 또는 본인이 하는 일에 안좋은 일이 생긴다는 것이며

 

두 번째는 사업이나 하는 일이 번창하고 가정에 좋은 일이 생긴다는 것입니다.

 

차에서 불나는 꿈, 자동차 불나는 꿈

 

차에서 불이 나는 꿈은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번창하는 꿈입니다.

 

따라서 사업가의 경우 본인의 사업이 번창하게 됩니다.

 

출처 - 나무위키, 위키백과

반응형

 

다른 집 불나는 꿈

 

다른 집에 불이 나는 것은 타인의 재물운과 성공을 뜻합니다.

 

그렇기 때문에 내가 아닌 주변 사람이 잘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.

 

아파트 불나는 꿈

 

아파트에 불이 나는 꿈은 재물운이 들어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.

 

따라서 사업이나 부동산, 투자 등에서 성과를 거두게 됩니다.

 

사무실 불나는 꿈

 

사무실에서 불이 나는 것은 지금 하고 있는 일이 번창하는 것을 뜻합니다.

 

그렇기 때문에 본인의 사무실이라면 재물운이 들어올 꿈입니다.

 

마을에 불나는 꿈

 

마을이 불탄다는 것은 사회나 경제가 발전한다는 것을 뜻합니다.

 

따라서 본인의 국가가 성장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.

 

출처 - 위키백과, 네이트뉴스

 

절에 불나는 꿈

 

절이 불타는 꿈은 본인이 하는 일이나 사업이 번창하는 것을 말합니다.

 

그렇기 때문에 절에 불이 나는 것을 보았다면 길몽에 속합니다.

 

건물에 불나는 꿈

 

건물에 불이 나는 꿈은 두 가지 해석이 가능합니다.

 

첫 번째는 본인이 하는 일이나 사업이 번창하고 재물운이 생깁니다.

 

두 번째는 본인이 하는 일이나 사업이 실패하여 손해가 발생합니다.

 

학교 불나는 꿈

 

학교는 공부를 하는 공간입니다.

 

따라서 학교에 불이 난다는 것은

 

본인이 준비하는 시험에서 좋은 성과를 거둔다는 것을 뜻합니다.

 

 

돼지 꿈 해몽, 돼지 나오는 꿈 해몽 총정리

안녕하세요? 제이먼입니다. 이번 시간에는 돼지가 나오는 꿈들의 해몽을 상황별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 돼지 꿈 해몽 돼지에게 먹이를 주는 꿈 돼지는 재물, 행운 등을 상징합니다. 따라서

issue-do-ob.tistory.com

 

뱀 꿈 해몽, 뱀 나오는 꿈 해몽 총정리

안녕하세요? 제이먼입니다. 이번 시간에는 뱀이 나오는 꿈들의 해몽을 상황별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 뱀 꿈 해몽 뱀이 또아리를 틀고 있는 꿈 꿈에서 뱀이 또아리를 틀고 있다는 것은 평상시

issue-do-ob.tistory.com

 


 

이렇게 불나는 꿈들의 해몽에 대해 이야기 해보았습니다.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.

 

그렇다면 다음 시간에는 더 유익한 정보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.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!!

반응형

댓글